며칠 새 기온이 급격히 내려가면서 겨울이 다가온 것이 실감 나고 있습니다. 이렇게 날씨가 추워지면 따뜻한 온수 풀에 몸을 담그고 싶어지는데요.
오늘은 추운 겨울에도 야외 수영을 포기할 수 없는 분들을 위해, 따뜻한 물에서 수영할 수 있는 온수 풀빌라 네 곳을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찬 바람과 함께 보는 자연 풍경은 겨울 여행을 실감 나게 하고, 물에 잠긴 몸은 피로가 풀리며 노곤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1. 완주 호오스테이
자연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독채 펜션
- 위치 : 전북 완주군 운주면 산북신복길 125-69 호오스테이 (산북리 21-2)
- 전화번호 : 0507-1484-7082
- 인원 : 기준 2인 최대 7인(영유아 포함 시 최대 8인)
전주 근교의 독채 펜션인 완주 호오스테이는 따뜻한 물 온도의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가로 8m에 달하는 커다란 크기에 가득 채워진 미온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겨울 여행에서도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인 온수 풀빌라입니다.
온수 풀빌라 호오스테이는 주변에 어떤 건물도 없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자연 속 프라이빗한 수영을 즐길 수 있는데요. 야외 수영을 즐기면서 웅장한 자연 풍경을 감상한다면 더욱 행복한 겨울 여행이 될 것입니다.
또한 숙소 내부에서는 넓은 통창을 통해 호오스테이의 조경과 주변 풍경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바깥 경치를 볼 수 있는 감성 숙소입니다.
온수 풀빌라 호오스테이는 총 2층 구조의 숙소로, 1층에는 거실과 주방이, 2층에는 침실과 다도 공간, 자쿠지가 자리해 있고, 실내 인테리어는 아늑한 베이지 톤과 우드 소재로 꾸며져 더욱 평온한 숙박 경험이 가능합니다. 특히 침실의 단단한 나무 프레임과 호텔식 침구는 아무 걱정 없이 숙면할 수 있는 편안한 밤을 만들어줍니다.
호오스테이에 방문한다면 2층에 위치한 실내 자쿠지에서도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걸 추천해 드리는데요. 몸의 피로가 풀리면 야외 바비큐 존에서 식사를 하고, 불멍 존에서 고요한 밤 하늘을 즐기며 저녁까지 알찬 하루를 보내보시기를 바랍니다.
2. 아산 리이브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온수 풀빌라
- 위치 : 충남 아산시 송악면 송악로400번길 47 리이브 (동화리 507-3)
- 전화번호 : 0507-1363-9085
- 인원 : 기준 2인 최대 6인
충남 아산시에 자리한 온수 풀빌라 리이브는 지난 4월에 오픈한 신상 감성 숙소로, 조용한 시골 마을에서 프라이빗한 온수 수영장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우드와 베이지 톤의 내추럴한 인테리어가 아늑함을 주고, 숙소 주변으로 산과 나무가 가득해 마음이 평온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숙소 내부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넓은 통창이 있는 거실을 만나게 되는데, 곳곳에 장식된 갈대 오브제가 내추럴한 리이브의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하는 곳입니다.
널찍한 소파 옆으로는 활짝 개방할 수 있는 폴딩도어가 있어 자연의 감성과 개방감을 더해줍니다. 주방 옆으로는 실내 불멍과 티타임을 가질 수 있는 마루 공간이 있으니 온전한 쉼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숙소 왼쪽으로는 넓은 크기의 온수 수영장이 자리해 있는데요. 따뜻한 물을 미리 요청하면 추운 날씨에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니 꼭 방문하기 전에 미온수를 신청해 두길 권장해 드립니다. 온수 풀은 높은 벽으로 둘러싸여 있어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일행끼리 오붓한 물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독채 펜션 리이브의 하이라이트는 거실의 폴딩도어를 개방해 수영장을 바라보는 뷰로, 리이브에 방문하신다면 이 곳에서 인생 사진을 남겨보시기 바랍니다.
독채 펜션 내부에는 스탠바이미, 스타일러, 다이슨 드라이기, 스메그 커피포트 등 겨울 여행을 더욱 편리하게 해줄 제품들이 구비되어 있는데요. 넓은 침실과 넉넉한 식기류를 갖추고 있어 최대 6인까지 수용 가능해, 가족 단위의 여행객도 방문하기에 좋은 감성 숙소입니다.
3. 경주 하루연가
한옥의 고즈넉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경주 감성 숙소
- 위치 : 경북 경주시 서악2길 8 (서악동 1174-4)
- 전화번호 : 0507-1343-1957
- 인원 : 기준 2인 최대 6인
경주 하루연가는 ‘하루 동안 인연이 있는 집’이라는 뜻을 가진 고즈넉한 한옥 숙소입니다. 서까래는 기존 고옥의 구조를 그대로 살려 한옥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했고, 실내 인테리어와 부대 시설 등은 현대적으로 리모델링해 신구의 조화를 볼 수 있습니다.
하루연가는 2층 구조의 독채 펜션으로, 1층과 2층에 각각 침실이 있어 최대 6명이 숙박할 수 있습니다. 1층에는 개방감이 느껴지는 통창이 있는 거실과, 고즈넉한 한국의 멋이 돋보이는 다이닝룸이 있고, 2층에는 서까래 바로 밑에 자리한 아늑한 다도 공간이 있어 온종일 숙소 안에서 힐링으로 가득 채워진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온수 풀빌라 하루연가에는 길이 8m, 수심 1m의 커다란 야외 수영장이 있는데요. 수영장과 자쿠지 모두 사계절 언제 방문하든지 온수를 추가 요금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수영장에 조명이 켜지며 분위기를 더해주니 밤 수영도 즐길 수 있답니다.
밤 10시가 되면 숙소 밖은 일괄 소등이 되니, 아쉽다면 실내 자쿠지로 이동해 몸을 녹여보세요. 하루연가는 야외 수영장에서 실내 자쿠지로 바로 들어올 수 있는 문이 있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자쿠지 옆으로 입욕제가 함께 준비되어 있어 더욱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감성 숙소입니다.
4. 제주 스테이가량
이국적인 감성이 느껴지는 제주도 풀빌라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무릉사장로 6 제주 풀빌라 스테이가량 (무릉리 3130-8)
- 전화번호 : 0507-1348-6452
- 인원 : 기준 2인 최대 4인
스테이가량은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제주도 풀빌라로, 정원의 야자수 나무와 자갈 밭이 휴양지에 온 듯한 이국적인 감성을 자아내는 숙소입니다. 일몰 시각이면 숙소 안, 밖 어디서든 제주 바다와 보랏빛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특히 야외 수영장에서 보는 제주 풍경 전망이 시야를 가리는 것 하나 없이 탁 트여 있어 시원한 개방감을 자랑합니다.
제주도 풀빌라 스테이가량은 야외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를 갖추고 있는데요. 두 곳 모두 온수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겨울 여행을 가더라도 따뜻한 물놀이가 가능합니다. 수영장은 성인 4명이 다 함께 즐기기에도 충분할 정도로 넓은 크기입니다.
야외 자쿠지는 제주도 풀빌라 별채와 본채 사이에 위치해 있고, 지붕이 있어 날씨와 상관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야외 정원 한쪽에는 바비큐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그릴과 테이블, 전용 식기가 모두 준비되어 있어 가벼운 짐으로 완벽한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주도 풀빌라 스테이가량에는 두 개의 침실이 있어 최대 4인이 머무를 수 있습니다. 각각 별도의 룸을 가지고 있어 커플 동반 여행을 떠나기에도 적합한 숙소입니다. 거실에는 빔프로젝터와 제네바 스피커가 있으니 저녁에는 영화 한 편을 가볍게 즐겨보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한쪽에는 불멍이 가능한 실내 화로가 있고, 수영장을 바라보는 통창 쪽으로는 다도 테이블이 있으니, 제주도 풀빌라 스테이가량에서 몸과 마음을 차분히 하는 시간을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쌀쌀한 날씨의 겨울 여행에서도 따뜻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온수 풀빌라 네 곳을 추천해 드렸는데요. 모두 자쿠지 공간이나 다도 공간을 추가로 갖추고 있는 감성 숙소이니, 가벼운 물놀이를 마친 후 몸과 마음마저 평온해지는 시간을 가져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올겨울엔 먼 온천까지 가지 않더라도, 오늘 소개해 드린 프라이빗 온수 풀빌라에서 자연 속 힐링 시간을 가져보세요.